롱 아일랜드 맥아더 공항의 역사

아일랜드 맥아더 공항의 역사

  Reddit에서 이 기사 공유 Pinterest에서 이 기사 공유Expert Author Robert Waldvogel

소개

Suffolk 카운티의 1,310에이커 부지에 위치한 Long Island MacArthur 공항은 이 지역의 유일한 상업 서비스 시설로, 대제주호빠 부분의 기간 동안 정체성과 목적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1966년에 문을 연 두 번째 타원형 여객 터미널은 50,000평방피트 크기의 여객 터미널로 두 개의 마주보는 램프로 접근 가능한 게이트가 있어 작고 고향의 분위기를 풍겼습니다. 아웃 오브 타운스 영화가 그곳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여객 터미널 면적이 1000% 증가하고 연간 약 200만 명의 승객이 이용하는 후속 확장은 산발적이고 주기적이었고, 항상 승객 유치, 새로운 직항 노선 구현 및 추가적 추가 노선을 촉발시킨 새로운 항공사 설립이 특징이었습니다 하락하는 조건이 역추세를 일으키기 전에 캐리어. 사이클 피크 동안에는 체크인, 게이트 및 램프 공간이 매우 중요했지만, 최저점 동안에는 터미널 바닥에서 핀 떨어지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Catch-22 투쟁은 항상 승객 부족으로 인해 공항 서비스 제공을 꺼리는 항공사와 서비스 부족으로 공항 이용을 꺼리는 승객의 순환 논쟁을 수반했습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70년 역사를 형성한 힘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본질적으로 Long Island MacArthur Airport의 이야기입니다.

1. 기원

1938년 민간 항공법(Civil Aeronautics Act)은 섹션 303에 따라 관리자가 “이러한 착륙 지역이 항공 상거래 또는 국방의 이익을 위해 사용하기에 합리적으로 필요함”을 증명할 수 있는 경우 착륙 지역에 대한 연방 기금 지출을 승인했습니다.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